UPDATE : 2024-03-19 15:57 (화)
오는 4월 부산서 亞 최초 컬러 테마 크루즈 출항
오는 4월 부산서 亞 최초 컬러 테마 크루즈 출항
  • 해사신문
  • 승인 2018.01.16 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4월 18일 부산에서 출발하여 21일 도쿄에 도착하는 3박4일 일정의 아시아 최초 컬러 테마 크루즈가 펼쳐진다.

부산시와 솔트앤파트너즈가 공동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 부산항만공사, 현대아산이 후원하는 'CPP CRUISE 2018 BUSAN'은 아시아 트렌드를 선도하는 공식 컬러를 매년 발표하고, 그 컬러를 테마로 CPP 컬러 패션쇼, 음악공연, CPP 파티, 기부옥션, CPP 컬러 팝업갤러리 등을 선보인다.

또한 크루즈에 승선하는 아시아 트렌드 스타와 승객 모두가 CPP 컬러를 드레스코드로 하여 컨텐츠를 완성되는 컬러 테마 크루즈이다.

선상에서 펼쳐질 공연 내용은 메인모델 비투비 육성재, 심소영 외에 YG케이플러스 탑모델 20명이 참여하는 katiacho(카티아조) 25주년 패션쇼, BTOB(비투비)공연, 뮤지컬배우 류승주, 이태리 테너 및 브로드웨이 뮤지컬 공연 등이 예정되어 있다.

이 행사를 기획한 카티아조 랩은 "서양과는 얼굴색과 문화가 다른 아시아 피플 및 산업 분야에서 트렌드 컬러 제시가 필요함을 절실히 깨닫고, 한국의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CPP Asia trend color를 발표하게 되었다. 한국은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뷰티, 음악, 드라마 등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서 아시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에 'CPP cruise 2018 Busan'을 시작으로 CPP 컬러를 연례화하고, 컬러 테마 크루즈를 발전시키면 한국의 크루즈 산업 뿐 만 아니라 아시아 기업 및 대중을 위한 큰 자산이 될 것이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참고로 'CPP cruise 2018 Busan'의 아시아 트렌트컬러 발표 자료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패션디자이너 카티아조, 배우 오승아, 포토그래퍼 김진아, 메이크업아티스트 장영은, 헤어디자이너 빅토리아, 네일아티스트 이연주, 떡케이크디자이너 라르고 김아름, 인형 디자이너 문정회 등이다.

오는 24일 공개될 CPP 2018 아시아 트렌드 컬러 'Busan Seablue'를 대표할 아시아 트랜드 스타는 한국 k-pop그룹 비투비, 배우 김소은, 오승아, 홍종현, 리키김 가족, 모델 심소영 , 일본 Jpop가수 Pile, 중국 가수 SWIN 吾木提(우무티), 필리핀 배우 Rhian Ramos 등이 선정되었다.

선정된 아시아 트렌드 스타는 모두 4월 18일 출항하는 'CPP cruise 2018 Busan'에 모두 승선하여 3박4일 동안 컬러 테마 크루즈 여행을 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기자간담회에서는 부산시 축사, 'CPP cruise 2018 Busan'에 관한 소개, CPP 2018 Asia trend color 및 Asia trend star를 발표한다. 아시아 트랜드 스타 중 대표로 비투비가 참석예정이며 나머지 아시아 트랜드 스타들은 4월 18일 출항전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에서 열리는 CPP 부산 씨블루 카펫에서 시상 및 포토월 행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날 부산시는 한국, 중국, 일본, 필리핀 등 국내․외 스타가 참여하는 한류․K-POP과 패션의 융합화를 통한 한류마케팅을 활용하여 크루즈 국내수요 창출 및 크루즈 모항 기반 조성을 추진하고, 관광산업과 패션산업 등 지역경제에 파급효과가 클 경우 'CPP cruise 2018 Busan'을 정례화하여 이를 지원 육성할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기자간담회 참석 기자들에게는 CPP 2018 Asis trend color인 'Busan Seablue' 컬러 데이터 및 화보가 담긴 USB와 인쇄물이 프레스킷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