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28 23:57 (목)
평택항 국제물류 활성화 설명회 18일 프레스센터에서
평택항 국제물류 활성화 설명회 18일 프레스센터에서
  • 항만산업팀
  • 승인 2017.10.1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황태현)는 오는 1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선사, 화주, 포워더 등 항만 활성화를 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2017 평택항 국제물류 활성화 매칭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매칭 설명회는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 한국국제물류협회가 주최․주관하고, 평택시, 평택지방해양수산청, 동남아정기선사협의회,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경기도수출기업협회가 후원한다.

설명회에는 선사, 포워더, 경기도내 수출기업 관계자가 참석하며 평택항 운영현황 및 물류경쟁력, 비전 등을 소개하고 국제물류 활성화를 주제로 한 전문가(김학소 청운대 교수, 전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원장) 초청강연이 마련되어 있다.

이 자리에서 평택항 향후 개발 계획 등을 공유하고 평택항 글로벌 복합물류 중심 항만 조성 및 물동량 확대를 통한 국제물류 활성화 촉진에 기여하기 위한 상호협력 방안과 이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할 계획이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정훈 전략기획팀장은 “이번 설명회는 항만 이용 활성화를 비롯 해운물류업계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항만 이해 관계자인 선사, 포워더, 수출입 기업 간 비즈니스 매칭의 장을 통해 평택항 물동량 창출과 물류 활성화를 이끌고 이와 함께 기업 간 성과창출을 도모해 상호 윈윈(Win-Win)하는 동반성장 모델을 지속 발굴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석등록 및 자세한 문의는 경기평택항만공사 전략기획팀(031-686-063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